카테고리 없음

바이오플러스 주가 분석과 분석

강아지박사님 2024. 5. 15.

바이오플러스 주가 분석과 분석

바이오플러스 기업 개요

바이오플러스는 의료 장비 및 서비스 기업입니다. 대표자는 정현규 이며 설립일은 2003/05/23, 주식 상장일은 2021/09/27입니다. 전체 종업원 수는116명 이고 본사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45번길 14, 18층 제에이-1801,1802호입니다.

최근 뉴스
펩진, 바이오플러스와 위고비 바이오시밀러 공동제...
바이오플러스, 작년 영업익 280억…전년비 10.8%↑
바이오플러스, 주당 70원 결산 현...

효율적인 투자를 위해 빠른 정보 획득을 위해 항상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

바이오플러스 주가 분석

바이오플러스 현재 주가는 6,020원이며 전일 대비 -310원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바이오플러스의 주주현황을 살펴보면 정현규 주주가 전체 지분 30.42%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바이오플러스는 의료 장비 및 서비스 기업으로 장중 기준으로 주가는 6,020원 입니다. 바이오플러스의 시가 총액은 3487억 원이며 발행 주식수는 57,930,864주 입니다. 외국인 보유 비중은 1.45% 이며 장중 거래량은 1,044,718원 을 기록했습니다. 매출액은 650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EPS는 없음원이며 바이오플러스 주식 배당수익률은 20.24% 입니다.

만약 단기적인 투자를 선택한다면 주주 구성 정보는 크게 중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인 투자 계획이라면 주주 구성과 대표의 정보를 숙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이오플러스 가치 분석

기업의 가치를 평가하는 방법은 많지만, 그 중에서도 기술 지표를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바이오플러스는 전체 기술주 2,091개 기업 중 1,786위 등급인 입니다. 대표 섹터 평가 기업 중 등급인 입니다. 대표 테마 평가 기업 중에서는 를 차지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투자 매력도를 평가해보면 전체 기술주 , 대표 섹터 , 대표 테마 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동종분야 기업들의 평균적인 기술력 대비 주가에 비하여 현재 동사의 기술력 대비 주가는 고평가되어 있습니다.

바이오플러스 주식 결론

<시장의 니즈를 충족할 제품군 개발>

-히알루론산을 주재료로 하는 의료기기인 더말 필러, 유착 방지제 등의 연구 개발 및 제조,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 동사는 사업 초기부터 파트너사를 통한 국내외 시장 진출 및 수출 증대를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기술주도 Brand Launching 판매전략을 채택하여 운용. 최근 국내 영업 활성화를 위해 최적화된 영업조직을 구축하여 직접 판매 영역을 강화하고, 역량 있는 파트너사와의 유기적 영업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음.

-2023년 12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4.7% 증가, 영업이익은 10.9% 증가, 당기순이익은 21% 증가. 생체재료 개질 및 기반 기술과 HA응용기술을 활용하여 시장의 니즈를 충족할수 있는 제품군을 개발하고 있으며, 생체유방, 차세대 비만/당뇨치료제, 항바이러스 치료제 등의 개발에 집중함. 2021년말 식약처 품목 허가를 득하여 시장에 출시한 방광용 조직 수복재는 단기간 동안 시장 침투율 및 점유율을 높여 나감.

주식 시장에서 세 가지 매수 주체는 외국인, 기관 그리고 개인입니다. 여기서 가장 큰 매수 세력은 개인 투자자입니다. 큰 매수 주체인 개인 투자자는 투자 방식의 차이로 인해 주식에서 가장 약한 세력입니다. 집중되지 않은 투자 전략으로는 기관 투자자나 외국인 투자자에게 이길 수 없었던 것입니다.

따라서 개인 투자자는 기관이나 외국인 세력을 따라가며, 세력이 약해도 어떤 주식을 매수하고 매도하여 수익을 창출합니다. 최근에는 외국인보다 기관 투자자의 움직임을 따르는 것이 더 일반적이며, 외국인의 매수가 불확실하고 개인의 단기 거래가 기관과 유사하기 때문입니다.

최고의 경우는 외국인과 기관이 함께 매수하는 종목을 찾아 투자하는 것으로, 이러한 동시 매수는 그 종목의 품질을 나타냅니다. 기업의 상태와 시장에서의 위치를 분석하고 기관과 외국인의 매수 추세를 살펴보면 주식의 전망을 이해할 수 있으며, 이것은 수익의 가능성을 끌어올리는 방법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