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주가와 경제 정책에 대한 연관성
토니모리 기업 개요
토니모리는 개인생활용품 기업입니다. 대표자는 김승철 이며 설립일은 2006/07/26, 주식 상장일은 2015/07/10입니다. 전체 종업원 수는118명 이고 본사 주소는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557 (서초동, 토니모리빌딩)입니다.
토니모리 주가 분석
토니모리 현재 주가는 13,000원이며 전일 대비 원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토니모리의 주주현황을 살펴보면 배해동 주주가 전체 지분 53.05%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토니모리는 개인생활용품 기업으로 장중 기준으로 주가는 13,000원 입니다. 토니모리의 시가 총액은 3563억 원이며 발행 주식수는 24,054,799주 입니다. 외국인 보유 비중은 1.80% 이며 장중 거래량은 1,499,021원 을 기록했습니다. 매출액은 418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EPS는 없음원이며 토니모리 주식 배당수익률은 1.20% 입니다.
단기적인 투자를 고려한다면 대주 조합 정보는 필요하지 않을 수 있지만, 장기적인 투자를 계획 중이라면 대주주 조합과 대표자 정보를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니모리 가치 분석
기업 가치 평가를 위한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기술 지표를 활용하는 방식을 소개합니다. 토니모리는 전체 기술주 기업 중 등급인 입니다. 대표 섹터 평가 기업 중 등급인 입니다. 대표 테마 평가 기업 중에서는 를 차지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투자 매력도를 평가해보면 전체 기술주 , 대표 섹터 , 대표 테마 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토니모리 주식 결론
<영업이익 증가>
-동사는 2006년 7월 설립된 화장품 브랜드샵 전문기업으로 기초 및 색조 화장품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함. 동사와 11개의 연결회사를 통해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반려동물 간식의 제조 및 판매와 신기술사업금융업을 영위함. 프랑스 '이브 비건'에서 인증받은 '백젤 아이라이너Z'와 100% 재활용 가능한 무라벨 용기를 사용한 제품을 출시하면서 친환경 가치 실천하고 있음.
-2024년 3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33.9% 증가, 영업이익은 328.7% 증가, 당기순이익은 45% 감소. 수출과 자회사 메가코스의 실적 호조로 매출액이 2자리수 증가하고 영업이익도 23억원을 기록함. 24년은 국내 관광객 증가와 신규 채널 진출을 통한 외형 성장이 예상되고, 미국 중심의 성장과 함께 일본 신규 채널 확대를 통한 성장도 기대. 메가코스의 인디 브랜드와 글로벌 고객사향 물량 증가도 예상됨.
주식 시장에서 세 가지 주요한 매수 세력은 외국인, 기관 및 개인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매수 주체는 개인 투자자입니다. 개인 투자자는 큰 매수 주체임과 동시에 투자 선택 방식의 차이로 인해 주식에서 약한 세력입니다. 집중된 투자 전략의 결여로 기관 투자자나 외국인 투자자를 이기지 못했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개인 투자자는 기관이나 외국인 세력을 따라 움직이고, 세력의 약점을 이용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외국인보다 기관 투자자의 움직임을 따르는 것이 더 일반적이며, 외국인의 매수가 불확실하고 개인의 단기 거래가 기관과 유사하기 때문입니다.
외국인과 기관의 동시 매수 종목을 찾아 투자하는 것은 최고의 전략이며, 이것은 그 종목의 가치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기업 상태와 시장 내 위치, 그리고 기관과 외국인의 매수 추세를 분석하는 것은 주식의 미래를 이해하는 데 필수적이며, 이로 인해 수익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댓글